반응형

이미 알고 계신 분들이 많을텐데, 저는 일이 바빠 메일 확인을 못해보다가 이제서야 알았네요. ㅎ 


아마 Soundtoys 기존 유저분들은 이메일을 통해 전달받으셨을 겁니다. 저는 계정에 가봤더니 이미 포함되어 있어서 다운로드만 받으면 되더군요. 고객 유치를 위한 프로모션도 겸하고 있어 이틀간 무료배포되고 있으니 많은 분들이 방문하셔서 다운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https://www.soundtoys.com/product/sie-q/


제 경우 국민 딜레이 모듈인 EchoBoy를 매우 만족하면서 사용해오고 있고, Decapitator는 믹싱 시 톤을 조정하거나 또다른 색채를 입히는 용도로 유용하게 사용해오고 있어서 Soundtoys에 대한 호감도가 높습니다. 이퀄라이저는 Sonnox 제품을 포함해 유수의 유명 제품들을 이미 충분히 활용하고 있어서 Sie-Q에 대해서는 무관심한 편이었는데, 이번에 단기 무료 배포에 조금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Soundtos의 제품 특성 상 Sie-Q는 Transparent성향보다는 Colored성향이 강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홈페이지의 제품 소개에서도 'A Very Boutique EQ'라고 설명되어 있죠. 



독일의 유명한 Siemens w295B를 복각했는데, 70년대부터 프리앰프로서 명성이 자자하던 제품입니다. '소리에 반하다'라는 말이 딱 들어맞는 제품이라 오랜기간 유럽을 위주로 인기를 끌었고, 특유의 부드러운 디스토션으로 사운드를 보다 더 충실하게 만들어주는 경향이 있습니다. 


실제 하드웨어도 약 1,000 유로에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http://www.german-vintage-audio.com/product_info.php?info=p53_pair-vintage-siemens-w295b-sitral-equalizing-modules.html)




간단히 테스트해서 영상을 올려볼까 하다가 찾아보니 벌써 올리신 분들이 계시네요. 

Musicbus님 포스트를 링크해둡니다. 드럼 소리가 어떻게 변하는지 들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