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여러 업종이 힘든 상태입니다. 각종 공연이 취소되는 등 문화예술계 또한 타격이 크고, 알바나 투잡을 병행하면서 음악의 꿈을 안고 고군분투하시는 분들의 상황도 매우 안좋습니다. 

 

제가 구독하고 있는 플러그인 회사들의 메일을 보면 다들 고통을 분담하고자 하는 내용이 많은데요, 3월 중순이 지나고 있는 현재 유럽에서 코로나19가 겉잡을 수 없이 퍼지면서 회사들이 위기를 실감했나 봅니다. 플러그인 회사들이 유럽쪽에 특히 많기 때문입니다. 

 

Plugin Alliance에서 이번에 고맙게도 한달간 모든 플러그인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고 메일을 보내와서 큐오넷에도 올렸고, 제 블로그에도 공유합니다. 

 

 

 

 

| 플러그인 설치 방법

 

1. Download our PA Installation Manager 

(PA Installation Manager를 다운받습니다.)

 

2. "Select All" and download / install all 124 plugins in one go!

("Select All"을 선택해서 전체 124개의 플러그인을 모두 다운받고 설치합니다)

 

3. Open your preferred DAW (Pro Tools, Cubase, Logic, whatever...)

(사용하시는 DAW를 엽니다)

 

4. Activate any of the plugins from the GUI (User Interface) and enjoy them for 30 days - FREE!

(DAW상에서 플러그인을 열어 Activate하세요.)

 

5. Details: PA Activation Manual

(세부사항은 매뉴얼을 참고하세요)

 

 

 

| 참고사항 

- 이미 데모 사용기간이 끝난 플러그인도 다시 30일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ctivation이 14일로 나오지만, 30일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이미 구매하셨거나 구독하고 있는 플러그인이라면 Activate하지 마세요

- MEGA번들 유저는 구독을 취소하지 마세요. 12개월 후 $249.99에 해당하는 바우쳐를 제공합니다.

반응형